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Blog Article


가게는 몇몇 태국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을 때 관광 정보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예약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왜 오셔야 하는지,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이 부처상은 길이 46m에 달하며, 태국의 예술과 종교적인 전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왓 포는 태국 전통 의학인 타이 맛사가의 원조로도 알려져 있어,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 교육의 중심지로도 유명합니다. 왓 아룬은 차이 프라야 강을 건너편에 위치한 아름다운 신전으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전 중 하나로 꼽힙니다. 특히 타워 모양의 중심 부분은 수백 개의 다양한 색의 도자기 조각물로 장식되어 있어 일출 또는 일몰 때 특히 아름답습니다.


가격과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나는 마사지샵 방문의 대부분이 성격이라는 한 가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았다. 사바이데와 차(サバイディ&ティー) 가게 인테리어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까지, 내 방문은 너무 좋아서 나는 곧 단골 손님이 되었다. 에너지 흐름 타이 마사지는 '센'이라고 알려진 에너지 라인을 따라 신체 내부의 에너지 막힘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해요. 그렇게 함으로써 신체의 에너지 시스템의 균형을 맞추고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팁은 현금으로 마사지사에게 직접 주는 것이 관례다. “제가 태국에 살던 당시, 어깨와 팔을 쓰지 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웠던 때가 있었어요.


인천공항출입국관리소 관계자는 “태국인이 한국에서 마사지사로 취업할 수 있는 법은 없다”며 “한국에서 성행하는 태국 마사지업소의 태국인은 모두 불법체류자”라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생활질서계 경찰 관계자는 “퇴폐 마사지와 일반 마사지 업소를 구분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졌다. 법무부와 협업해 단속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폐쇄된 방 안에서 1대 1로 이뤄지는 성매매를 직접 적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래서 애초 퇴폐 마사지를 찾는 수요자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성을 사려는 매수자들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은 새로운 마케팅 방식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업계 최초로 출시된 북경니하오 발마사지상품권은 포인트 적립과 가격할인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점차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다. 북경니하오의 고객들 중 70% 이상이 여성 고객이라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발이 모든 기관의 건강과 밀접한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스크 환자들은 마사지를 받기전에 마사지사에게 꼭 자신의 질병을 알려줘야한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양반다리를 하고 앉아서 마사지사를 쳐다보고 웃는 얼굴로 저 인사법으로 '싸왓디캅(카)'하면서 인사한다면 일단 마사지 하는 사람에게 정말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을 일반화 할 수는 없겠지만 상대방으로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두시간 동안 내 몸을 보살펴 줄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태초클럽 고객에 한해 무료예약대행, 2시간 450밧 마사지쿠폰을 판매하는 방콕,파타야 핼쓰랜드 마사지샵은 브랜드가 있는 스파,마사지샵임에도 마사지사 실력,정성에 종종 컴플레인이 걸립니다. 컴플레인이 걸리는 주된 이유는  저렴한 스파,마사지요금 때문입니다.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환영하는 주인 유지씨는 태국에 열 번 이상 다녀왔고 태국의 독특한 문화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즐겨 이 가게를 열었다. 직원들은 누가 마사지를 하느냐에 따라 일본어와 약간의 기본적인 영어와 태국어를 할 수 있다.

성남오피 성남 op 성남 오피 성남오피

Report this page